마음의 여유/골프 라운딩

중국 연태 골프여행

원강한량 2016. 8. 31. 23:07

2016년8월24일~30일(6박7일). 연태 골프라운딩 및 관광

동행자: 전프로,최프로,송프로,흑기러기


연태에 저녁시간에 도착하여 고량주 한잔 마시고 월량만호텔에서 첫날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비바람을 정면으로 받으며 송도,몽고메리에서 36홀을 힘겹게 마치고 맛집으로 추천 받아 샤브샤브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저렴하게 고량주랑 겹들이며 첫라운딩을 마쳤습니다.

다음날엔 화창한 날씨에 기온도 높지 않은 좋은 날씨에 근처의 동해 골프클럽에서 36홀을 즐겁게 마치고 저녁엔 해산물요리집에서 먹다 먹다 다 못먹고 일부는 포장하여 가져와서 3일째 다시 몽고메리 골프클럽에 가서 27홀 라운딩하며 포장해온 해산물요리랑 라면을 끓여 점심을 먹고 저녁엔 양꼬치요리집에서 또 배부르게 맛있는 요리를 먹었습니다.

넷째날엔 남산국제골프클럽에서 오전 18홀을 마치고 호텔 Check out을 하고는 개발구로 옮겨 호텔에 짐을 풀고 동반자 송프로의 처가 초대를 받아 잔치상처럼 차린 해산물요리에 너무도 흉숭한 대접을 받고 고량주도 거나하게 마시고 하루 일정을 마쳤습니다.

29일에는 연태에 있는 관광지 여행일정으로 8선과해구 및 봉래각관광지를 둘러보고 근처의 해산물요리집에서 점심을 먹고 해양수족관을 구경하고 저녁에는 한국음식점 화로구이집에서 소고기숯불구이로 배를 채우고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놀았으며 오감만족을 하였습니다.

마지막날(30일)에는 오전에 짝퉁판매상점을 찾아 쇼핑을 하고 돌아와 호텔을 나와서 공항으로 달려가 귀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